회원 이용안내

본문 바로가기

회원 이용안내

회원 이용안내

1. 회원가입
 기존 홈페이지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홈페이지는 본인확인을 받은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확인을 받은 회원은 동호인으로 인정되며 동호인 시합의 참가신청 자격이 부여됩니다.


   1) 아이핀 본인확인 - 아이핀 발급시에는 본인명의 휴대전화가 필요합니다.

      ※ 본인확인 수단이 없거나 만 14세 미만인 경우에는 공공IPIN 센터에서 은행용 공인인증서, 주민등록확인시스템, 주민센터 방문을 통해 공공 아이핀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아이핀 이용문의 - 한국인터넷진흥원    https://i-pin.kisa.or.kr      TEL : 1544-5118

   2) 휴대폰 본인확인 -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본인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상의 어려움이 있을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 휴대폰 본인확인 이용문의 - 유플러스 고객센터  TEL : 1544-7772


2. 회원정보
 선수구분을 선택합니다. 동호인 및 등록선수 시합에 참가신청이 가능합니다.
 실제 핸디를 입력하세요. 입력하신 핸디로 대회신청 됩니다. 실제 핸디와 다를 경우 참가취소 등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 핸디는 상향조정만 가능합니다. 하향조정이 필요한 경우 시군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실제 클럽에서 경기하는 핸디를 선택하세요. 3쿠션 선수라고 해서 꼭 30점 혹은 35점이 아니고 27점이어도 됩니다. 혹은 포켓 선수라고 해도 9볼 핸디가 7점이면 7점을 선택하면 됩니다.)
 활동중인 시군연맹과 클럽을 선택하세요. 선택하신 시군연맹의 홈페이지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한번 선택한 이후 변경은 시군관리자에게 요청하세요.


      

3. 회원종류
 대한체육회 등록된 선수는 시군연맹 관리자에게 등록선수 레벨변경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등록선수는 시군관리자가 소속팀 정보를 입력합니다.   

   등록선수로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 분은 아래 홈페이지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분

레벨명

회원구분

비고

1

방문자

비회원

로그아웃

2

정회원

회원가입

기존 홈페이지 회원가입

3

동호인

휴대폰 사용자 인증완료

동호인 시합 참가신청 가능함.

4

학생선수

대한체육회 등록선수

시군연맹 관리자 확인 후 레벨변경

5

등록선수

대한체육회 등록선수

시군연맹 관리자 확인 후 레벨변경



4. 대회신청
 회원가입/로그인/실명인증 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대회요강의 참가 기준에 맞아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단 정보변경 메뉴에서 회원정보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인원을 초과해서 신청할 수 없습니다.
    참가비를 결재해야 신청이 완료되며, 결제 대기 중에 다른 사람이 먼저 결제하면 신청순위에서 밀려납니다.   (선착순일 경우 신청이 안될 수 있음)
 참가신청 마감 이후에는 취소 불가. (환불 안됨)
 개인전은 본인신청만 가능합니다. 대리신청 불가합니다.
 단체전은 대표자가 팀원 정보를 입력합니다. 팀원도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체전은 대표자가 일괄 결제합니다.
 신청내용은 홈페이지 상단의 [대회신청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5. 홈페이지 사용시 문의사항
 관리자 : 최은라
 전화번호 : 010-9122-2886
 이메일 : retopa@naver.com


주소 : (우16312)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134, 경기도체육회관 509호
사업자번호 : 232-82-62803  |  대표자 : 차동활
전화번호 : 031-258-5351  |  팩스번호 : 031-624-0392
copyright ⓒ gbpa.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