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연맹 회장 및 임원 인준동의서 제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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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최초작성일 : 25-02-05 16:24 수정일최종수정일 : 25-02-05 18:01 조회317회 댓글0건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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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hwp (125.5K) 21회 다운로드 DATE : 2025-02-05 16:2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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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임원 인준 신청서.hwp (456.5K) 9회 다운로드 DATE : 2025-02-05 18: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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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임원현황.xlsx (13.4K) 9회 다운로드 DATE : 2025-02-05 18: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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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시군연맹 선거 종료 후 회장 임원인준 동의 신청서 제출 안내 입니다
(1) 회장(연임, 신임 모두 해당)
▶시군연맹 회장 선거에서 후보자 등록서류 전체
▶선거 절차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개인정보동의서(게시글 붙임 파일 양식에 작성)
▶임원인준 신청서(게시글 붙임 파일 양식에 작성)
▶임원현황(게시글 붙임 파일 양식에 작성)
▶반명함 사진
(2) 나머지 임원(부회장, 이사 등)
- 임원현황 양식(게시글 붙임 파일 양식에 작성)
- 기타 임원인준신청 추가 양식 없음
- 단, 필요 시 취임승락서 및 이력서 등을 요청할 경우 제출 할 수 있어야 함
(3) 실무부회장 혹은 사무장
- 앞으로 각종 안내사항에 대해서 카카오톡으로 문자 발송을 하게 됩니다.
- 발송 대상자 : 회장, 실무부회장, 사무장 3명
★제출방법
- 스캔해서 이메일로 발송(경기도당구연맹 공식 업무이메일)
- 문의 : 경기도당구연맹 사무실 031-258-5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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