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선수등록 및 임원(지도자)등록 안내 > 평택시당구연맹

본문 바로가기
  • 경기도당구연맹

공지사항

2016년 선수등록 및 임원(지도자)등록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3-04 17:31 조회608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아래와 같이 2016년 선수등록 및 임원(지도자)등록을 실시합니다.

선수등록은 매년 재등록 하여 선수자격이 유지됩니다.

(3월까지는 재등록을 하지 않아도 전국대회에 참가를 하 실 수 있으나 이후부터는 선수등록이 완료된 상태에서 전국대회 참가가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추가등록 기간이라도 꼭 선수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단, 경기도당구연맹은 추가등록을 매월 마지막 주에 서류를 접수받아서 익월 첫째 주에 승인처리 합니다, 12월은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추가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1) 시군연맹 담당자는 하기의 서류를 준비하셔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선수등록리스트 1장, 소속단체장 직인 날인

  2. 개인별카드(전체선수), 소속단체장 직인 날인

  3. 감독,코치 지도자는 지도자자격증 사본 첨부

  4. 학생은 재학증명서, 학부모동의서 첨부

  5. 주민등록 등본 1부은 담당자가 개인별카드의 주소와 등본의 주소가 동일한지 확인만 하시고 제출은 하지 않습니다. 선수에게 돌려주시면 됩니다

 

주의사항1. 선수등록리스트의 명단과 개인별카드의 명단이 동일해야 합니다. 리스트 명단에 선수등록하지 않을 사람의 이름이 있는 경우 빨간줄로 긋고 직인을 날인해 주세요

 

주의사항2. 관할 시군 내 직장운동경기부는 소속단체장 직인은 직장운동부 직인을 날인하시고 서류는 관할 시군연맹에서 취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시청, 체육회, 공단, 일반 기업 직장운동경기부 해당)

 

(2) 서류제출 마감일 : 2016년 3월 25일 (금요일)까지 도착

(3) 서류제출 방법 :

  - 우편발송 : (우편번호 15259)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광덕산2로 36, 402호(월피동)

  - 이메일 :  goham96@hanmail.net (단, 스캐너에서 칼라 스캔했을 경우만 가능)

                  스마트폰으로 사진찍어서 보내지 마세요

 

(4) 유의사항

  - 신청페이지 접속 시 본인 인증은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만 가능 함.

  - 미성년자 및 외국인은 공공아이핀센터/주민센터에서만 발급이 가능 함.

  - 재등록시, 본인이력찾기 중 핸드폰 및 이메일이 변경되어 인증번호를 받을 수 없는 경우만 "경기단체 확인요청"을 클릭 할 것.

  - 주민등록등본은 주소가 동일한지 담당자가 확인만 하고 제출 하지는 않음.

  - 감독, 코치 등 지도자 등록을 할 경우 자격증 사본을 제출.

  - 선수등록 담당자는 재등록 신청한 선수의 개인번호가 "2016**********"으로 시작하는 신규개인번호가 아닌지 확인 바람 (재등록은 2016이 아니고 최초 등록년도로 번호가 시작됩니다 그러므로 2016으로 시작한다면 중복등록일 수 있습니다)

  - 개인적인 사정으로 핸드폰 본인인증이 안되거나 인터넷으로 아이핀을 발급받지 못할 경우 주민센터에 방분해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 첨부된 사용자 메뉴얼을 다운받아서 잘 읽보시고 선수등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수등록은 선수 본인이 직접 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타인이 대신 해줄 수 없습니다.

# 학부모동의서는 매년 제출합니다.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서 수기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5) 신규 팀등록을 원할 경우

 - 신규 학교팀 등록 ; 해당 시군연맹은 학생선수 등록을 위하여 신규 학교팀 등록을 원할 경우 해당 학생의 학보모동의서, 재학증명서를 첨부하여 학교팀 등록요청 공문을 보내주세요. 수신후에 대략 1일주일 정도 후에 팀등록이 완료되면 상위의 절차에 따라 선수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 직장운동경기부(시청, 체육회, 공단, 일반기업) 등록 ; 시군연맹은 관할 지역에 직장운동경기부 등록을 원하는 곳이 있을 경우 해당 시청(혹은 체육회, 공단, 일반기업)의 팀등록 요청 공문을 첨부하셔서 경기도당구연맹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팀등록 요청 공문 내용에는 소속 선수들의 기본 인적사항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종목이 기재되어 있고 직장운동경기팀의 직장명, 대표자명, 주소, 대표전화번호, 팩스 가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우17789)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고덕북로 81-15
전화번호 : 010-3353-4683  |  팩스번호 :
copyright ⓒ gbp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