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당구연맹 홈페이지 회원명단(동호인)과 KBF NOW의 회원명단과 동기화 실시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경기도당구연맹 홈페이지 회원명단(동호인)과 KBF NOW의 회원명단과 동기화 실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최초작성일 : 21-09-28 19:14 수정일최종수정일 : 21-09-29 17:00 조회1,059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경기도당구연맹입니다.

2019년부터 안내를 했고 매년 안내를 하고 올해도 연초에 안내를 했던 사항입니다

이제야 비로서 실시합니다.


경기도당구연맹 홈페이지의 회원정보와 KBF NOW의 회원정보(특히 소속)가 서로 상이하여 각종 사업을 함에 있어 일관된 기준으로 사업을 하기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게 된 이유는 경기도가 홈페이지를 통한 동호인등록제(회원가입)를 전국에서 최초로 실시하였고 이후에 대한당구연맹이 2019년 등록제를 실시하면서 서로 상이한 시스템과 방법으로 하였기 때문에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A라는 동호인이 경기도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할때는 지역을 시흥으로 하고 동호회명은 [경기당구]라고 하고 KBF NOW에 가입할때는 지역을 수원으로 하고 동호회명은 [경기도당구] 혹은 전혀 다른 이름으로 [수원당구]라고 가입을 하는 경우가 아주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으로 인해서 동호인이 지역별로 인원수도 다르고 여러개 동호회에 가입한거 처럼 보여지기도 하기 때문에 정확한 데이터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양쪽 데이터를 동기화 하여 동일하게 만들어야 시군체육회에 정확한 동호회수, 동호인수를 보고할 수 있고 통계처리도 할 수 있습ㄴ다.


동호인 여러분과 시군연맹 관리자의 불편함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해서 핸드폰 번호를 기준으로 동기화를 하려고 합니다.

(수작업으로 하기 때문에 일정 기간이 필요합니다)


동기화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경기도당구연맹 홈페이지에 각 시군지역별 동호회(클럽포함)명을 전부 삭제합니다.

(2) 경기도당구연맹 홈페이지에 가입된 회원의 핸드폰 번호와 KBF NOW의 회원 핸드폰 번호를 기준으로 동일한 번호는 KBF NOW의 동호회 명으로 변경합니다.

(3) 경기도 홈페이지에는 가입이 되어 있으나 KBF NOW에는 회원 가입이 안되어 있을 경우 [무소속] 즉, 소속없음으로 합니다.

(4) KBF NOW에 가입이 되어 있고 경기도 홈페이지에 가입이 안되어 있을 경우 우리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하시면서 KBF NOW에 가입한 동호회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5) 경기도 홈페이지에 경기도가 아닌 타시도 동호인은 소속이 [무소속] 즉, 소속없음으로 합니다. 이는 경기도를 벗어난 타 시도의 회원 관리를 경기도가 할 수 있는 권한이 없기 때문입니다.

(6) 모든 동기화는 핸드폰 번호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회원은 재인증을 하시면 변경된 번호로 바뀌게 됩니다.

(7) 동기화 하는 과정에서 홈페이지 핸디는 KBF NOW를 기준으로 수정됩니다


이러한 동기화 작업은 향후 모든 대회에 동일한 소속명으로 동호인 활동을 할 수 있고 일관된 대회 업무처리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11월14일(일)에 개최되는 경기도의 당구대회는 곧 공지할 예정이며 해당 경기부터 동호인 소속과 핸디가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우16312)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134, 경기도체육회관 509호
사업자번호 : 232-82-62803  |  대표자 : 차동활
전화번호 : 031-258-5351  |  팩스번호 : 031-624-0392
copyright ⓒ gbpa.or.kr all rights reserved